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탤런트 강성민 나이 키 아내 부인 정아라

탤런트 강성민 나이 키 아내 부인 정아라

최근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악역 '최준혁' 역을 맡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탤런트 강성민은 17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1997년 길거리 캐스팅을 당해 연예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탤런트 강성민 나이 키 아내 부인 정아라

 

예능 위주로 활동을하다가 1997년 '우노 (Uno)' 라는 그룹으로 가수 데뷔도 했습니다. 당시 'YOU&OURS' 라는 데뷔곡으로 데뷔를 했지만 대중의 큰 반응을 얻진 못해 1년뒤 해체하고 강성민 혼자 연예계 활동을 합니다.

 

이후 배우쪽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는데요. KBS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의 김승철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합니다. 이후로 잘생긴 외무와 매력있는 연기력을 앞세워 비중있는 조연 역을 꾸준히 해오며 경력을 쌓았는데요.

켠김에 왕까지 강성민

 

부족한 인지도를 단 번에 상승시킨 계기가 있었는데 바로 당시 케이블 TV '온게임넷'에서 '켠김에 왕까지'에서 허준의 친구로 자주 출연하면서 부터입니다.

켠김에 왕까지 강성민

 

당시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이며 정지화면으로 보일 정도의 집중력을 보이며 게임을 즐겼었는데요. 덕분에 '왕의 남자'라는 공식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추노 강성민

 

그 뒤 꾸준한 연기활동을 했으며 2008년 드라마 '추노'에서 '소현세자'를 연기하며 대중들의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극중의 강성민의 모습과 실제 모습이 너무 달라 당시 소현세자가 강성민인지는 잘 몰랐을 정도라고 합니다.

 

 

강성민 아내 정아라

 

이름 정아라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키 163cm, 몸무게 45kg

 

학력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정아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a072322

 

강성민 아내 정아라

강성민은 2019년 6월에 결혼했는데요. 강성민 아내는 1983년생의 중앙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싸인', '추적자 The Chaser' 등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 정아라 입니다.

 

정아라 강성민

강성민 정아라 두 사람의 나이차는 4살차이로 지인이 주선해준 소개팅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아라는 2017년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나인패션 홍보팀의 직원으로 출연해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강성민 부인 정아라

 

강성민 프로필

이름 강성민 > 강태성(2018년 개명) > 강성민(개명)

나이 만 40세 (1979년 7월월생)

신체 키 175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

 

학력

서울장평초등학교

의정부서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전문학사

 

데뷔

1997년 우노 1집 앨범 'YOU&OURS'

 

가족

부모님, 누나, 부인 정아라(1983년생)

 

소속

이엑스 엔터테인먼트

 

 

탤런트 강성민 나이 키 아내 부인 정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