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엄마가 바람났다 강석준 이재황 나이 키

엄마가 바람났다 강석준 이재황 나이 키

2018년 드라마 '역류'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보인 배우 이재황입니다. 최근 SBS 일일 아침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에서 이재황은 강석준 역을 맡으며 열연 중인 배우입니다.

 

배우 이재황

 

엄마가 바람났다 강석준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는 제목만 본다면 분명히 아침 드라마에서 많이 쓰이는 소재 '막장' 가득한 내용의 드라마 같아 보이죠. 하지만 의외로 불륜 없고 막장 요소도 없다시피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강석준 (이재황 분) 인물 소개

 

재미와 품위 모두 지켰다는 시청자들의 평가를 받고있는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이재황은 주인공 강석준이라는 인물을 연기합니다. 강석준은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마음에 상처를 갖고 살아가는 LX그룹 기획실 본부장으로 LX그룹 회장인 아버지에게 받은 임무를 수행하다 오필정(현쥬니 분)에게 흔들리는 인물입니다.

 

강석준을 맡은 배우 이재황은 얼마전 연애 예능 '연애의 맛'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었죠. 오랫만에 배우로서 본업으로 돌아온 이재황의 안정적인 연기와 열심히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배우 이재황

이재황 나이 키

나이 만 43세 (1976년 12월 생)

신체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

 

학력

경희대학교 원자력공학과 중퇴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서 이재황

배우 이재황은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하며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드라마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후 2002년 군 입대를 기점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 주춤했었는데요. 하지만 당시 화제의 드라마였던 '아내의 유혹'에 출연하며 다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 에서 이재황

드라마 '아내의 유혹'은 데뷔 이래 '지금은 연애중', '오남매', '그 여름의 태풍', '다이아몬드의 눈물'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배우 이재황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린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후 아침 드라마에서 모습을 많이 보였던 이재황은 MBC 아침 드라마 '역류' 이후 2년간 연기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하지만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고, '연애의 맛' 시즌 2와 시즌 3에 출연하면서 실제 평소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강석준 이재황 나이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