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야구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양준혁 다들 아시죠? 저는 대구 사람이라 당연히 현역시절부터 양준혁의 팬이었는데요. 이번에 양준혁이 자신의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를 방송에서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준혁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공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양가 부모님의 결혼 승낙을 받은 양준혁의 품절남 선언부터 '어쩌다FC' 를 찾을 예비 신부와의 듀엣 무대를 예고까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방송에서 정형돈은 전설들에게 웃음기를 가득 머금은 채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할까 합니다라며 운을 땠는데요. 그는 도니타임스의 단독 보도라며 양준혁의 결혼 발표 소식을 터트렸습니다.

 

 

양준혁은 그동안 경기력이 좋지 못했던 이유를 예비신부로 부터 결혼 허락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승낙을 받은 후 자신의 경기력이 눈에 띄게 향상됐다고 말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출연자들의 결혼 축하 환호가 쏟아졌고 양준혁의 다가진듯 한 미소는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요.

 

그와중에 다음 주 양준혁의 예비 신부가 방송 출연이 결정되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청혼가를 준비한 예비신부의 모습과 무대에서 춤까지 춘다고 전해져 출연자들 역시 양준혁과 예비 신부의 사랑에 축하를 전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양준혁은 예비 신부가 경기를 관람하는 가운데 열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일거라 보여지네요.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이제 곧 결혼을 앞둔 양준혁의 소식부터 재미있는 축구경기를 볼 수있는 '어쩌다FC'의 대회 준비까지 방영될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양준혁 여자친구 결혼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양준혁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51세, 그리고 여자친구 박현선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만 32세인데요. 양준혁 박현선 나이차 가 무려 19살이나 나네요. 양준혁의 여자친구이자 곧 예비신부가 될 박현선은 재즈가수 출신으로 음악 교사가 되기 위해  현재 임용고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결혼 나이차 직업

 

양준혁 프로필

나이 만 51세 (1969년 7월생)

신체 키 189cm, 몸무게 100kg

혈액형 O형

 

학력

대구남도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대구상업고등학교

영남대학교

 

포지션

1루수, 좌익수, 우익수, 지명타자

 

프로입단

1992년 2차 2라운드 지명 (쌍방울)

1993년 1차 지명 (삼성)

 

양준혁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1993 - 1998)

해태 타이거즈 (1999)

LG 트윈스 (2000 - 2001)

삼성 라이온즈 (2002 - 2010)

 

야구 해설위원

SBS ESPN 야구 해설위원 (2011~2013)

MBC SPORTS+ 야구 해설위원 (2014~)

 

경력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이사

 

 

2014년부터 TV조선에서 방송한 가상 결혼 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양준혁은 커플 김은아와 시즌1과 2에 모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당시 양준혁은 거침없는 애정표현과 좋지 못한 발언 등을 하며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켜 이슈의 중심에 서기도 했었죠.

 

 

시즌 1에서는 로맨틱과 터프함을 극단적으로 과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양준혁 김은아 커플은 결국 이별을 했었고, 이후 시즌 2에 재결합을 하며 출연을 했었는데요. 가상 결혼에 예능이지만 양준혁의 지나친 행동이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만든적이 많았었죠.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북한 출신 김은아와 커플이었는데 지나치게 능글맞게 구는 장면과 끊임없이 희롱하는(?) 듯한 양준혁의 도를 넘은 태도 때문에 매주 시청자들에게 욕을 먹기도 했습니다. 양준혁은 수시로 뽀뽀를 하는 행동과 지나친 스킨쉽 결정적으로 여자가 남편 발을 씻겨야 한다는 성차별적 발언을 일삼아 논란이 되기도 합니다.

 

 

방송이다 보니 리얼인지? 각본에 의해 행동한 것일지?라는 평들도 많았지만 방송에서 보인 양준혁의 모습은 남자로서는 좋지 못한 케이스를 모두 갖춘듯 보여 오히려 방송내내 양준혁을 받아주는 김은아가 대단한 사람으로 느껴질 정도였다는 시청자들의 평이 압도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뭉쳐야 찬다에서 양준혁이 예비신부를 이야기할 때 모습과 표정이 예전에 논란이었던 모습이 아니라 참 다행으로 보였습니다. 남남북녀에서 보였던 모습으로 인해 시청자들이 가지게 된 시점을 바꾸려면 양준혁과 예비신부가 결혼해 잘 사는 과제가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뭉쳐야 찬다에서 양준혁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