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DMIERMYSKIN 울트라포텐브라이트닝세럼 사용법 및 후기.

ADMIREMYSKIN 울트라포텐브라이트닝세럼 사용법 및 후기.

 

유튜브와 여성분들 사이에서 인기인 제품 ADMIREMYSKIN사의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입니다. 이름 한 번 더럽게 기네요. 여성 화장품 이름은 외우지도 못 할 정도로 긴 게 특징인 듯 합니다. 이 제품을 제가 사용한데엔 이유가있습니다. 얼굴에 기미인데요. 이 제품이 얼굴에 기미를 없애준다고 합니다. 그럼 이 제품이 기미를 없애준다는게 사실일까요? 내돈내산(내돈주고 내가 산) 후기 확인해 봅시다.

 

 

찌익...

 

제품소개

수 많은 유명 유튜버들과 블로그들 사이에서 인기인 이 제품을 간단한 소개 부터 해봅니다. ADMIREMYSKIN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은 어떤제품일까요?

 

명칭 - ADMIRE MY SKIN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

 

원산지 - 북아메리카/미국

 

용량 - 30ml

 

효과성분 - 2% 하이드로퀴논, 살리실릭산, 아젤라산, 락트산&비타민c 등 

 

 

 

제품 사용법

 

 

멜라민을 밝게하고 페이드화 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두운 반점을 벗겨내 밝은 피부가 드러나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품의 지침따라 사용할 경우 4주 이내 결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럼 ADMIERMYSKIN 울트라포텐브라이트닝 사용법을 알아봐요.

 

 

매일 2회 얇게 펴발라주라는 설명이있는데요.  아무래도 수입품이다 보니 판매처에서도 대충 올려놓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이나 유튜브등에서 모은 정보를 요약해 보자면 면봉을 사용해서 기미부위에 조금씩 묻혀서 발라주는 거 라고 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하루에 2번씩 4~6주 가량 써준 뒤, 30일 정도 꼭 휴식기간을 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눈 주변을 바를때엔 항상 주의하라고 합니다. 눈 가까운 곳엔 아예 바르지 말라고 설명 하는 곳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근데 기미는 눈 주변에 생기는 분들이 많아요. 그럴경우엔 면봉으로 조금 묻혀서 정말 점 찍듯 살짝식 기미부위에 찍어바르라고 하던데, 저는 눈 주변에 사용하실 거면 반드시 의사와 약사의 상담 후 진행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눈주변에 바르지 말라고 하는데엔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자기전엔 눈 주변에 바르지 말길 추천드립니다. 자면서 본인이 무슨 일을 하는지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을 주의하시라 말씀드리는 건데요. 자신도 모르게 눈을 비빌수도 있고 그렇잖아요. 제가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면, 제가 피부가 약해서 그런진 몰라도 제품 사용 후 바른 부위가 엄청 따가웠어요. 이게 눈에 들어가면 정말 큰일이 날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후기들 보면 이 제품을 티눈에 발라서 없어졌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독하다는 느낌이 많이드는 화장품이라 노파심에 주의사항을 길게 적어봤어요.

 

상품을 판매 목적으로 헛소리 하는 블로그도 많으니 꼭 여기저기 잘 알아보시고 본인만의 확실한 정보가 적립되었을때 진행하는 것이 돈도 아끼고 효과도 보는 가장빠른 지름길이라 생각해요.

 

 

사용 후기.

 

정확하게 12일 사용하였고 딱지가 2~3번 떨어졌습니다. 그 뒤론 너무 따가워서 사실상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부어 오르기도 했구요. 물론 제 사용법이 잘못되어서 그럴 수도있습니다. 제 기분의 문제라 뭐라 말씀드리긴 조금 그렇네요. 제가 어떤기분이냐면 어릴때 사용한 티눈제거제를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 나서 이제 다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 티눈위에 발라놓으면 굳어서 조금지나면 티눈과 같이 떨어져나가는 '약' 아시죠? 그 약을 제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자 너무 기대한 마음에 처음엔 면봉사용을 하지않고 그냥 광대 부위에 발랐었는데, 이게 알고 보니 그렇게 사용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면봉에찍어서 발라야 하고, 기미 위에 찍듯 발라야 해요. 딱지도 떨어지도록 내버려 두라는데, 저는 유튜브에서 본대로 스카치테잎을 붙여서 땠어요. 그러면 기미가 떨어진 부위에 새살이 돋아난면서 기미는 떨어져나가고, 새살이 돋아나 효과를 보게된다는 원리인것 같은데, 저는 살 껍질이 떨어져나가고 기미는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그 주위가 빨갛게 되어서... 첫 사용이라 아직은 잘모르겠지만 ㅎㅎ 그냥 그 속에 아직 기미가 남아있어요. 계속 사용하면 없어질 수도 있겠지만,

 

 

전 이제 사용을 멈출려고 합니다. 제 솔직한 심정으론 별로 추천드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분명 효과를 보신분들도 많으니 유명해졌겠죠... 어디서 소량이라도 받아서 테스트라도 할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