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대림그룹의 손녀이자 재벌 4세라 불리는 00년생(나이 만 20세) 이주영입니다. 이주영은 보통사람들이 상상하지도 못하는 삶을 살아가는 핫한 셀럽인데요. 인스타그램에 매일 올라오는 멋진 일상 사진들 덕분에 연예인 못지 않는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이주영은 현재 유튜버로서 유튜브 julesjylee 채널을 운영중이기도 하며 인스타그램에서는 감히 범접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며 부러운 일상의 사진들이 많은데요.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의 가면무도회에 참석한 일상과 영화같은 배경의 티파니에서 아침을 먹기도 하며 해외로 여행과 업무를 보러 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죠.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미국 방송 CNN과 인터뷰를 하는 모습도 있으며 크리스마스날 워싱턴 한복판에서 피겨스케이팅 공연을 하며 커리어도 쌓기도 합니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플라잉요가와 핫요가를 하고 골프를 하는 등 운동을 통해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도 눈에 띄네요.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외국에서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가 하면 명품 아이템 사진 등을 업로드하며 보는이의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거기다 이주영의 귀엽고 러블리한 비주얼은 충분히 세상이 불공평하다 느낄만 하죠.

 

 

 

이뿐아니라 유명 아이돌 그룹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데요. 특히 블랙핑크와 찍은 사진에서 이주영은 전혀 위화감 없이 같은 멤버같은 모습을 보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그 외에 '워너원'의 황민현, 빅뱅의 대성과도 자신이 어린시절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죠.

 

 

 

진정한 다이아수저의 삶을 보여주는 그녀의 일상을 보고있자면 부러움을 넘어선 무언가가 있죠... 정말 영화나 드라마속에 나오는 일상은 오히려 현실성이 없어 보이기도 하는데요.

 

 

 

2000년생으로 알려진 이주영은 이해욱 대림산업 회장의 동생인 이해창 컴텍 대표의 장녀인데요. 예전 시사저널이 'CEO스코어'에 의뢰해 조사한 '19세 미만 미성년자 주식보유 현황'에서 미성년자 주식부호 4위에 오른 인물이기도 하죠. 참고로 대림그룹은 한국 재계순위 20위권 안에 속해있는 대기업입니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 나이 인스타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의 인스타 주소인데요. 놀러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하지만 지나친 부러움은 주의하셔야 해요.

 

https://www.instagram.com/julesjylee/

 

+본문 추가 및 수정) 2020년 7월 13일 확인한 내용입니다. 현재 이주영 인스타 계정을 비공개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