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

KBS 에서 방송 중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편셰프로 활약 중인 주말극 여왕 한지혜가 숨은 요리 실력과 자신의 반전 일상에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한지혜는 결혼 10년차 주부로 제주도로 발령받은 검사 남편을 따라 살고 있는 미니멀 하이스도 '편스토랑'에서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

 

가구부터 옷까지 최소한의 필요한 것만 갖춰져 있는 한지혜의 집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거실과 밝은 채광으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할 정도여서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한지혜 제주집
한지혜 제주집
한지혜 제주집
한지혜 제주집

 

특히 소박하지만 예쁜 식기와 요리 도구들 그리고 주방 한 켠 책장에 꽂혀있는 요리 레시피들과 채소와 허브를 직접 키우는 작은 텃밭 등도 방송에 나오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줬습니다.

 

 

편스토랑에서 한지혜는 놀라운 요리 실력과 뜻밖의 반전 매력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방송에서 초스피드 칼질과 수준급 웍질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고있습니다.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

 

 

한지혜 프로필

한지혜 본명 '이지혜'

나이 만 36세 (1984년 6월생)

신체 키 171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학력

광주운암초등학교

경신여자중학교

광주경신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데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가족

남편 정혁준(나이 만 42세 1978년생)

부모님, 언니, 남동생

 

소속사

어썸이엔티

 

 

모델 출신 배우로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도도 메이크업 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2003년에 KBS의 드라마 '여름향기'로 연기자 데뷔를 했고 2004년에 KBS의 드라마 '낭랑 18세'에 주연인 '윤정숙' 역을 맡아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한지혜 결혼 남편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

 

2010년 9월 서울대 출신에다가 사법고시를 한 번에 패스한 수재로 외모까지 훈훈한 정혁준 검사와 결혼했는데요. 여배우로서는 이른 나이인 27세에 놓치기 싫은 사람을 만났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지혜 친언니의 소개로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고 지난 2010년에 6살 나이차가 나는 연상의 검사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나이 키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