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찬란한 내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나이 키 유튜버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나이 키 유튜버

현재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남지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소영은 유튜버로도 성공을 거둔 인물입니다. 일부 연예인들을 빼면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유튜브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한소영은 무명에 가까운 인지도임에도 불구하고 1년 만에 390만이 넘는 엄청난 구독자 수를 달성하며 화제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인물정보는 배우이자 유튜버인 한소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소영 유튜브 채널

 

한소영 나이 키

본명 안소영

나이 만 33세 (1987년 생)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학력

명지대학교 연극영상과

 

한씬한 몸매의 배우로도 유명한 한소영

 

배우 한소영 소개

배우 한소영은 2004년 공포 영화인 '분신사바'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영화 '꼭두각시', '로마의 휴일', '물괴'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화려한 유혹', '크리미널 마인드', '찬란한 내 인생'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10년 넘는 방송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한소영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한소영이라는 사람을 어떻게 알릴 수 있을지 고민하다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한소영은 대중들과 가볍게 접근하고 싶어 먹방이란 콘텐츠를 선택했다고 하죠.

 

한소영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모습

 

 

한소영의 유튜버 성공비결은 진심이 담긴 콘텐츠라는 팬들의 평이 있는데요. 하루에도 수 백개의 먹방 콘텐츠가 업로드 되는 유튜브에서 한소영의 가식없는 진심이 통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구독자들 중 한소영이 배우라는 것을 모르고 구독한 구독자들도 있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유튜버로 큰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배우활동을 계속 이어가는 이유는 자신의 꿈이 배우이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배우 한소영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

배우 한소영은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으로 3년 만의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한소영이 맡은 남지애 캐릭터는 푼수기가 살짝 있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인데요. 실제 한소영의 성격과 잘 맞아서 대사가 잘 외워진다고 하네요.

 

한소영은 남자 주인공 기차반(원기준 분)의 불륜녀 남지애 역을 맡아 막대한 재산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겉만 번지르하게 하고 다니는기차반이 돈 좀 있는 줄 알고 접근했지만 그의 전 부인이 재벌 딸이라는 걸 알고 머리를 굴리는 인물이죠.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인물소개

 

작품 속 남지애는 보통 못되고 악랄하다는 선입견이 있는 내연녀가 아닌 귀엽고 푼수라는 설정의 내연녀인데요. 한소영은 맡은 배역을 잘 소화하며 연기 중인것 같습니다. 덕분에 남지애라는 인물의 서사를 서정적이면서도 귀엽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는 중입니다.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나이 키 유튜버

[참조 글]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역 진예솔 인물정보

 

진예솔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나이 키

진예솔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나이 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고상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진예솔 소개 글입니다. 6월 29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찬란한 내 인생'은 진예솔, 심��

sunma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