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진예솔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나이 키

진예솔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나이 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고상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진예솔 소개 글입니다. 6월 29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찬란한 내 인생'은 진예솔, 심이영, 최성재, 원기준이 주연을 맡았는데요.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럽게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자와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찬란한 내 인생 대본 (진예솔 인스타그램)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찬란한 내 인생에서 진예솔은 평생 탄탄대로를 달려온 그룹 회장의 딸 '고상아'를 연기하는데요. 오빠가 사고로 죽은 후 집안의 유일한 후계자가 된 그녀는 그 누구에게도 굽혀본 적 없는 금수저 인생만을 살아온 인물입니다.

 

이혼으로 딸아이와 함께 본가로 돌아와 그룹 경영에 참여하며 대표직 승계를 준비하던 중 박복희(심이영 분)라는 인물을 만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인물소개

 

박복희와는 너무 다른 배경을 가진 채 극과 극의 34년 인생을 살아온 고상아는 어느 날 뒤바뀐 운명과 마주하게 됩니다. 그렇게 심이영과 진예솔은 드라마에서 캐릭터 체인지오버 구도를 이끌며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파격적인 전개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여자가 순식간에 뒤바뀐 삶을 마주하며 신분의 상승과 추락을 경험하면서 어떠한 사건이 전개될지 기대감을 고조시네요.

 

극중 운명이 바뀔 두 사람 박복희(심이영), 고상아(진예솔)

극중에서 진예솔이 맡은 역할 '고상아'에게 14세 딸이 있다는 설정이 있지만 엄마 같지 않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데요. 악녀지만 그 안에 부모님에 대한 원망과 애정결핍의 이유가 있어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 같습니다.

 

 

찬란한 내 인생에서 진예솔은 고상아 역할과 실제 성격 중 일치하는 건 '화와 짜증'이라고 밝힌적 있는데요. 함께한 배우들이 옆에서 지켜보며 진예솔에게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 입을 모았을 정도라고 합니다. 악역인 고상아 캐릭터가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배우 진예솔

 

진예솔 나이 키

나이 만 34세 (1985년 9월 생)

신체 키 165cm, 뭄무게 45kg

혈액형 A형

 

학력

명지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배우 진예솔 소개

SBS 탤런트 공채 출신 진예솔은 공채 합격 전 길거리 캐스팅으로 한 회사에 들어갔는데 자신에게 어떤 도움도 주지 않아 그만두겠다고 하자 500만 원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후 돈을 지불하자 회사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렸다고 하는데요.

 

배우 진예솔

두 번째 회사에서도 비슷한 일을 겪어서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대학교만 열심히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SBS 공채 탤런트에 합격해 본격적인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진예솔 '위대한 조강지처' 출연 장면

 

진예솔은 지난 2015년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불륜녀 조수정을 연기하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위대한 조강지처> 에서 겪어보지 못한 불륜을 연기해야 하는 점도 힘들었지만 캐스팅될 때까지만 해도 자신의 역할이 이렇게 악녀인 줄 몰라 주량이 늘 정도로 술을 마셨다고 합니다.

 

찬란한 내 인생 출연 중인 진예솔

 

이번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진예솔은 그 동안 선한 역을 한 번 밖에 못해 봤을 정도로 악녀역은 자신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진예솔이 연기하는 '고상아'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는 것 같네요.

 

 

[참조 글]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인물소개

 

찬란한 내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나이 키 유튜버

찬란한 내 인생 남지애 역 한소영 나이 키 유튜버 현재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남지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소영은 유튜버로도 성공을 거둔 인물입니다. 일부 연예인들을 빼면

sunma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