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SF8 간호중 이유영 나이 키 남자친구

SF8 간호중 이유영 나이 키 남자친구

최근 색다른 시도로 화제가 되고있는 드라마 'SF8'의 첫 번째 이야기인 '간호중' 에서는 배우 이유영이 열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 '디바'에 출연한다고 알려지며 대중들의 기대를 받고있는 배우 이유영입니다.

 

배우 이유영

 

드라마 'SF8' 간호중 이유영

드라마 'SF8' 은 MBC, 웨이브(wavve), DGK(한국영화감독조합), 수필름이 공동 기획,제작하고 시청자들에게 제공되는 시네마틱드라마입니다. 8월 14일부터 MBC에서 방송되며 민규동 감독의 '간호중' 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1부작, 1편씩 총 8편이 방송됩니다. 총 8명의 감독과 출연하는 배우들은 다른 작품들 속에서 여러종류의 SF를 소재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sf8 '간호중'

 

'SF8'은 무척이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는 중인데요. 그 중 8월 14일 처음 방송되는 SF8 시리즈 중 첫 작품인 '간호중'에는 배우 이유영은 로봇과 인간, 1인 2 역을 펼치며 섬세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스토리까지 더해지며 충분히 기대해도 될 작품인 것 같습니다. 10년 째 식물인간으로 누워있는 환자와 지칠 대로 지친 보호자를 보살피던 간병 로봇 간호중 역을 맡았습니다.

 

이유영과 예수정이 주연한 '간호중' 에서 간병 로봇 간호중(이유영 분)과 사비나 수녀(예수정 분)의 설전을 통해 존엄한 죽음을 둘러싼 윤리의 충돌을 그리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이유정이 1인 2역으로 간호중과 연정인의 대비를 통해 인간적이라는 말의 오만함을 폭로하면서 결국에는 인간다움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간호중에서 1인 2역을 소화한 이유정

 

'간호중'의 배우 이유영은 SF8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간병 안드로이드 간호중과 인간 연정인 역, 1인2역 양쪽을 모두 훌륭히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간호중과 연정인이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같은 얼굴들이 전혀 다른 존재로 느껴질 정도로 표정 연기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류로 인해 조금씩 변해가는 안드로이드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이유영의 연기 덕분에 드라마 '간호중'이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더욱 무게감있게 전달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유영 나이 키

나이 만 30세 (1989년 12월 생)

신체 키 168cm, 체중 48kg

혈액형 O형

 

학력

자양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배우 이유영

이유영은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12년 단편 독립 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 에서 주연인 '수영'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영화 '간신', '그놈이다', '나를 기억해' 등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실력파 연기자로 성장했습니다.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 '터널', '친애하는 판사님께', '모두의 거짓말' 등 출연한 모든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유영은 어떤 색을 입혀도 그대로 흡수하고 그 본연의 색을 표현할 수 있는 하얀 도화지 같은 배우라는 호평을 받는 연기자인데요. 웃고있지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신비하고 매력적인 배우 같습니다.

 

 

 

이유영 남자친구 김주혁

2016년 당시 배우 김주혁과 이유영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당시 배우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김주혁과 이유영이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었는데요. 소속사 측은 확인 결과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여 정도 됐으며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었죠.

 

당시 이유영 남자친구 김주혁

 

당시 이유영과 남자친구 김주혁은 17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면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 주연으로 함께 출연하며 서로 인연이 된 것으로 밝혔습니다.

 

하지만 2017년 이유영 남자친구 김주혁은 너무나 안타깝게도 교통사고를 당해 유명을 달리했었죠. 이젠 모든 팬들의 마음 속에 남은 배우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었는데요.

 

배우 김주혁

 

생전에 김주혁은 영화 '싱글즈', '홍반장',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방자전', '좋아해줘', '비밀은 없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KBS 예능 '1박2일'에 출연해 더욱더 대중과 가까운 모습을 보이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았던 당시 최고의 배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