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보이스 코리아 2020 박다은

보이스 코리아 박다은

보이스 코리아 2020 박다은

오늘 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2020' 보셨나요?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박다은이 결국 김종국 코치 팀에 들어갔는데요. 그럼 박다은이 누군지 프로필을 살펴봐요. 


박다은 프로필

박다은

 

이름 - 박다은, KLANG가수

출생 - 1990. 11.5 일생

키 - 166CM

몸무게 - 48KG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이력

2017년 싱글 앨범 [The wanted]

 


보이스 코리아 2020 박다은

 

수많은 ost를 부른 박다은은 " 나는 많은 ost를 부르다보니 스튜디오에서 많이 있었다. 그래서 무대에 나오니 긴장된다." 라고 말하며,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푸른 칵테일의 향기'를 불렀습니다. 

 

 

박다은의 강렬한 첫소절에 성시경이 버튼을 누르고 턴을 했습니다. 박다은 보이스가 정말 너무 매력적이네요.

 

뒤이어 김종국과 다이나믹듀오가 거의 동시에 턴을 했죠. 김종국의 만족스런 미소가 제 마음과 같네요.

 

 

박다은의 매력적인 보이스에 결국 보아빼고 모두 턴을 했죠.

 

성시경은 "하나도 불안하지 않았고, 그냥 프로 가수 무대 보는 것 같았다." 며 극한을 합니다.

 

 

박다은은 얼굴없는 가수로 지내고 있는데 이제는 얼굴이 있는 가수가 되고 싶어서 보이스 코리아 2020에 나오게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성시경은 안좋은 습관이 많지만, 좋게 들렸다며 노래할 때 자꾸 손짓을 하셔서 다이나믹 듀오로 갈까봐 걱정된다했죠. (모두 웃음)

 

 

뒤이어 다이나믹듀오에게 자신의 색이 뭐냐는 질문에 "담배처럼 색이 없는 듯 한 느낌이다. 어디든 어울리는 색일 거라 생각된다." 라고 말해줬어요.

 

성시경도 "무지개색인데 이번엔 청량한 파란색을 한 거 같다"라는 말을 했습니다.

 

'코치가 누구냐?'는 물음에 박다은은 보아가 마음 속에 있었다고 털어놨지만 결국 코치는 김종국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로써 박다은의 코치는 김종국을 정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박다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