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온앤오프 엄정화 나이 근황

온앤오프 엄정화 나이 근황

tvN에서 방영 중인 '온앤오프'에서는 데뷔 28년 차 배우겸 가수 엄정화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엄정화는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차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팬으로서 기쁜일이네요.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

 

 

엄정화 나이

연예계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은 워너비이자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는 엄정화는 1969년 8월 생으로 올해나이 만 50세라고 하는데요. 도저히 그 나이로 보이지 않는 동안 미모를 선보였는데 그녀의 관리 비결은 무엇일까요?

 

엄정화

 

온앤오프 엄정화 근황

엄정화는 럭셔리한 싱글 하우스에서 '슈퍼'라는 이름의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소소한 일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반려견과 매일 아침 산책을 하는 애견인이라고 합니다.

 

테라스라고 하기엔 지나치게 넓은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은 지켜보는 시청자들을 부럽게 만들었는데요. 엄정화는 예전부터 자신의 마당을 갖는 게 꿈이었다라고 말하며 집 안에 넓은 테라스를 갖게 된 일화를 밝히기도 했죠.

 

 

 

'온앤오프'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엄정화

 

엄정화는 2015년 개봉한 영화 '미쓰 와이프'에 출연하며 배우게 된 킥복싱을 꾸준히 했다고 하는데 실력 역시 수준급으로 보이네요. 워밍업 운동부터 2분씩 5라운드로 진행되는 운동을 끝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최고의 자기관리는 역시 운동이 답인가 봅니다.

 

영화 '오케이 마담'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을 통해서 5년 간의 공백기를 깨고 스크린에 복귀했죠. 최근 브이로그 찍는 취미에 빠져 하루종일 찍어둔 영상을 편집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자칭 컴맹이라는 엄정화는 결국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동갑내기 절친 이소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기도 했는데요. 작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촬영과 편집을 직접 하는 이소라가 엄정화에게 영상 편집 교육을 해줬다고 하네요.

 

 

엄정화는 예전에는 7시간 동안 배운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약 30년간의 우정을 자랑하는 엄정화, 이소라 두 사람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싱글라이프에 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엄정화

젊었을 때도 예뻤고, 어느덧 50살이라는 나이가 된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운 배우 엄정화의 더 자세한 인물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조글 확인해 보세요.

 

[인물정보 참조글]엄정화 프로필 갑상선암 집사부일체 출연 당시

 

엄정화 나이 집 키 갑상선암 데뷔 집사부일체

엄정화 나이 집 키 갑상선암 데뷔 집사부일체 엄정화는 가요계와 연기계를 모두 성공시키며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는데요. 엄정화 데뷔는 배우가 더 빨랐습니다. 1992년 영화 '결혼이야기' 로 ��

sunma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