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삼광빌라 배우 전인화 황신혜 나이 키

삼광빌라 배우 전인화 황신혜 나이 키

배우 전인화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방영될 '오! 삼광빌라!'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삼광빌라'에서는 황신혜도 출연한다고 알려져 각각 원조 비주얼 미녀였던 두 배우가 예전 1990년 KBS '야망의 세월' 이후 30년 만에 KBS 드라마에서 재회한다고 알려지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인화 황신혜 두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의 '엄마' 연기와 더불어 원조 비주얼 배우로서 미모 대결 역시 드라마 '삼광빌라'의 관전 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왼) 전인화, 오) 황신혜 리즈

 

삼광빌라 전인화

전인화는 삼광빌라의 터줏대감이자 3남매의 다정한 엄마 이순정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진기주가 연기할 '이빛채운', 보나가 연기할 '이해든', 려운이 연기할 '이라훈' 3남매를 홀로 키워낸 30년 경력의 베테랑 가사도우미이자 작품의 제목이기도 한 삼광빌라의 관리인이라는 설정의 인물 이순정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삼광빌라 이순정 역 전인화

 

극 중 전인화가 연기할 이순정은 그 고단한 삶 속에서도 얼굴 한 번 찌푸리지 않고 언제나 따뜻한 얼굴과 미소로 3남매 모두를 품어주는 따뜻한 엄마인데요. 못 말리는 '자식바보'라는 설정인 만큼 전인화가 어떤 연기로 이순정 역을 소화할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속 이순정의 모습은 삼남매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줄 수 없다는 현실에 늘 미안함을 느끼는 현실 어머니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는데요. 삼남매를 위해 매일 정성이 가득 담긴 집밥을 차리는 숭고하고 헌신적인 엄마라고 합니다.

 

배우 전인화

 

전인화 나이 키

나이 만 54세 (1965년 10월생)

신체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학력

선화초등학교 (졸업)

대림여자중학교(現 한울중학교) (졸업)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1985년 KBS 드라마 '초원에 뜨는 별'

 

전인화 데뷔초 모습

 

삼광빌라 황신혜

1980년대 컴퓨터 미녀라고 불렸던 배우 황신혜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드라마 '삼광빌라'의 홍보에도 큰 역활을 했는데요. 드라마 삼광빌라에서 황신혜는 일도 가정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완벽한 엄마 김정원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황신혜가 연기할 김정원은 '패션계의 잔다르크'로 불리며 커리어 우먼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CEO라는 설정의 인물입니다.

삼광빌라 김정원 역 황신혜

 

극 중 김정원은 공과 사를 확실하게 구분하며 자신의 회사에서 본부장을 맡고 있는 딸 한보름이 연기하는 '장서아'에겐 냉철한 상사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딸과 단 둘이 있을 때만큼은 칭찬 세례로 자존감을 지켜주는 든든한 엄마라고 합니다. 한 회사를 대표하는 CEO의 카리스마를 뿜어낼 황신혜라니 왠지 잘어울릴 것 같네요. 배우 황신혜의 진지하고 비현실적 완벽한 '워너비' 엄마 역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배우 황신혜

 

배우 황신혜 나이 키 본명

본명 황정만

나이 만 57세 (1963년 4월생)

신체 키 166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학력

인천신흥초등학교 (졸업)

인천여자중학교 (졸업)

인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중퇴)

 

데뷔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

 

황신혜 리즈

 

드라마 '오! 삼광빌라!'

전인화가 연기할 이순정, 황신혜가 연기할 김정원 두 엄마의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은 같지만 표현하는 방법과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모두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 '삼광빌라'의 제작진은 주말극에서 전형적으로 묘사되어 왔던 '엄마' 캐릭터을 뛰어넘은 정형화되지 않은 다양한 모성애를 드라마 속에 녹여 놓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그리고 '삼광빌라'를 통해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최선을 다해 자식을 사랑하는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제작의도를 밝혔습니다.

 

극의 내용은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신개념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이 시대 엄마의 여러 모습을 보여주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포근한 드라마일 것 같습니다. 최근 드라마 속 자극적이고 강렬한 소재에 지친 사람들에겐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참조글] 드라마 '오! 삼광빌라!' 배우 프로필 더 보기

 

'오! 삼광빌라!' 주연 배우 이장우 프로필 보러가기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게 없는 배우 이장우입니다. 이장우는 얼마전 불후의 명곡 배우특집에 출연해 숨겨뒀던 가창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었

sunmax.tistory.com

배우 전인화 나이 키 삼광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