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2020년 9월 7일부터 방송 예정인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이태풍' 역을 맡아 연기할 배우 강은탁 소개 글입니다. '비밀의 남자'에서 7살의 지능을 가진 '이태풍' 캐릭터를 배우 강은탁이 어떤 연기로 소화할지 저 역시도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비밀의 남자'

 

드라마 '비밀의 남자' 강은탁

'비밀의 남자'에서 강은탁은 극 중 청소년 시절 사고로 7살의 지능을 가지게 된 순수청년 '이태풍' 역을 연기합니다. 극 중 자신이 맡은 인물에 대해 자신이 지금까지 한 번도 연기한 적 없는 인물이라고 부담을 느낀다며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비밀의 남자' 의 '이태풍' 이라는 인물과 같은 아픔을 실제로 겪고 있는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 위해선 많은 고심을 했을 것이라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미 많은 배우들이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해왔던 만큼 강은탁 자신만의 차별성을 주기위해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비밀의 남자 강태풍(강은탁 분) 인물소개

 

드라마 '비밀의 남자'는 많은 사람들이 기적을 바라는 요즘, 대리만족과 그에 대한 카타르시스를 전달하겠다는 제작 의도처럼 시청자가 답답하게 느껴지는 부분없이 시원하고 빠른 전개가 일품인 드라마입니다.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죠. 한 남자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일일드라마의 새로운 지표를 연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 강은탁

 

극 중 강은탁이 연기할 이태풍은 죽음의 위기에 몰려 기적적으로 살아난 뒤 후천적 서번트증후군으로 일곱살 지능에서 천재가 되는 설정의 흥미로운 인물입니다. 극 중 어머니의 누명을 밝히고 도망친 아내에 대해서도 응징하는 과정을 시원하게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순수했던 사랑을 되찾는 내용도 있다고 하니 일일극에서 빠질 수 없는 달달한 로맨스 또한 기대해 볼만 합니다.

 

배우 강은탁

 

강은탁 나이 키 본명

본명 신슬기

나이 만 38세 (1982년 8월생)

신체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졸업)

강은탁

배우 강은탁

강은탁은 2001년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후 연극과 단역, 조연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으며 2006년 드라마 '주몽', 2008년 '에덴의 동쪽'을 거쳐 2014년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주연을 맡으며 유명세를 탔는데요. 강은탁은 '압구정 백야'로 2015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압구정 백야'

 

그 후론 2015년 '아름다운 당신', 2016년 '사랑은 방울방울', 2018년 '끝까지 사랑'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일일극 왕자로 군림했는데요. 오랜시간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이 번 작품인 '비밀의 남자'는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강은탁의 모습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