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드라마 미씽 이종아 역 안소희 나이 키

드라마 미씽 이종아 역 안소희 나이 키

최근 안소희가 드라마 '미씽'을 통해서 성장하고 있는 배우임을 증명하고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시절부터 안소희를 많이 좋아했던 팬으로 기쁘네요. 영화 '부산행'에서도 연기력 논란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이 번 드라마 '미씽' 에서 안소희는 연기자로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것 같다는 호평이 많네요.

 

미씽에 출연 중인 배우 안소희

 

드라마 미씽 안소희

OCN에서 방송 중인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좇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미씽'에서 안소희는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 해커로 활동하는 '이종아' 역으로 활약 중인데요.

 

김욱(고수 분)의 정의로운 사기 행각을 돕는 인물입니다. 극 중 이종아는 자체 수사를 하며 그로부터 나온 고급 정보로 사회정의를 실현하며 극의 전개에 쉬원한 사이다 폭탄을 던지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는 중입니다.

 

미씽 안소희

 

안소희가 연기 중인 이종아는 진상 민원인을 대하는 강단 있는 9급 공무원의 모습과 죽마고우 김남국(문유강 분)의 죽음에 각성하고 본격적인 화이트 해커로도 활약하는 다재다능하며 입체적인 캐릭터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해커 이종아 역을 연기하기 위해 안소희는 영상 강의를 찾아보며 캐릭터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씽에 등장하는 게임 씬을 위해 한동안 동네 PC방에서 게임을 연습하고 게이머들의 경기 영상을 찾아보는 등의 열정을 가지고 자신이 맡은 역할을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이같은 안소희의 노력이 통했는지 방영 후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씽 안소희

안소희 나이 키

나이 만 28세 (1992년 6월생)

신체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

 

학력

서울숭덕초등학교 (졸업)

청담중학교 (전학)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졸업)

창문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종교

불교(법명:정심)

 

 

안소희

 

배우 안소희

안소희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 이라는 2004년 단편 영화의 '소녀' 역을 맡으며 배우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예전 원더걸스로 활동하며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기에 '안소희'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2015년 걸그룹 '원더걸스'를 탈퇴하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우혜림 결혼식에 모인 멤버들

 

2016년 영화 '부산행'에서 여고생 진희 역을 맡으며 10대의 풋풋한 소녀의 모습과 좀비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연기에 대해선 호불호 논란이 있었지만 당시 다른 걸그룹 출신 배우들과 비교하면 훌륭하다는 평가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뒤 작품인 드라마 '안투라지'에서는 어색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혹평을 받아야 했는데요.

 

부산행 안소희

 

하지만 안소희는 이후에도 단편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작품 '미씽' 에서는 출발이 좋은 것 같은데요. 그간 해온 노력이 보상받길 바라며 연기자로서 우뚝서길 기대해 봅니다.

 

드라마 미씽 이종아 역 안소희 나이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