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청춘기록 신동미 나이 키 남편 허규 직업

청춘기록 신동미 나이 키 남편 허규 직업

현재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맞는 말만 하는 통쾌한 사이다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배우 신동미입니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첫 회 방영부터 큰 화제가 되고있는 드라마 인데요. 극 중 신동미는 박보검(사혜준)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초보 매니저 이민재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청춘기록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신동미 박보검

 

청춘기록 이민재 역 신동미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박보검과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인 신동미는 극 중 유쾌함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합니다. 평소 남의 일에 잘 나서지 않았던 이민재(신동미 분)는 뜻하지 않게 사혜준(박보검 분)에게 '오지랖'을 발동하게 되는데요.

 

이민재의 도움으로 사혜준은 인생의 큰 변화를 맞게 됩니다. 이민재가 사혜준의 매니저의 길을 선택한 계기는 무엇이며 어떤 미래가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청춘기록에 출연 중인 배우 신동미 박보검

 

극 중 배우로서 큰 성공을 한다는 사혜준을 향한 확신에 찬 이민재는 그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그의 서포트 속에서 사혜준이 존재감 있는 배우로 성공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사혜준의 팔불출 매니저로 활약할 신동미와 박보검이 보여줄 유쾌한 모습이 드라마 '청춘기록'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꿈을 위해 달려가는 사혜준과 치열한 연예계에 첫발을 디딘 초보 매니저 이민재의 고군분투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 보여지는데요. 완벽한 시너지로 극의 유쾌한 재미를 더할 박보검과 신동미의 차진 호흡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

 

청춘기록 신동미

 

신동미 나이 키

나이 만 43세 (1977년 9월생)

신체 키 170cm, 몸무게 52kg

배우자 '허규'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배우 신동미

배우 신동미 남편 허규

신동미는 미디어에 많이 노출이 되었지만 의외로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신동미는 연극과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다가 MBC 30기 공채탤런트에 합격했습니다. 이 후 드라마 '상도'에 출연하며 브라운관 데뷔를 했고 오랜시간 MBC 드라마에 단역, 조연으로 꾸준히 출연하며 활동했는데요.

 

왜그래 풍상씨 간분실 역 신동미

 

재밌게도 MBC 공채 출신인 신동미는 KBS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왜그래 풍상씨'에서 '간분실'이라는 재밌는 이름의 배역을 맡은 신동미는 그 동은 쌓은 연기력을 여감없이 발휘했고 배우로서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이후 신동미는 2019년 MBC 부부예능 '동상이몽2'에 동갑내기 남편 허규와 출연했는데요. 당시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4년이상을 함께 살았다는 인상깊은 사연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는 결혼과 동시에 시댁에서 살림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뮤지컬에 동반 출연하며 동갑내기 친구로 3년을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열애 8개월 만에 지난 2014년 12월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

 

신동미 남편 허규의 직업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입니다. 허규는 지난 1997년 발매된 '피노키오'의 3집 리드 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했는데요. 이후에는 각종 드라마 OST 및 솔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마마 돈 크라이', '광화문연가', '오디션'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도 출연했으며, 지난 2012년에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신동미 남편 허규

허규 직업 나이 키

직업 가수, 뮤지컬배우

나이 만 43세 (1977년 생)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kg

 

학력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청춘기록 신동미 나이 키 남편 허규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