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비밀의 남자 엄현경 나이 키

 

비밀의 남자 엄현경 나이 키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에서 '한유정' 역을 연기 중인 배우 '엄현경' 입니다. 엄현경은 비밀의 남자를 통해 아이돌 못지 않은 상큼한 외모와 당찬 매력을 선보이며 '일일극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모습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중인데요. 오늘은 배우 엄현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출연 중인 엄현경

 

비밀의 남자 한유정 역 엄현경

지난 8월 31일부터 첫 방송을 해 큰 인기를 얻고있는 일일극 '비밀의 남자' 는 한 남자가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복수극이자 고구마 없는 시원한 전개가 일품인 드라마입니다. 배우 엄현경은 극 중 삼 남매 중 둘째이자 한유라(이채영 분)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이라는 설정의 '한유정' 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는데요.

 

배우 엄현경

 

자기밖에 모르는 언니 한유라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지만 집안의 가장으로서 당차며 쾌활한 인물입니다. 털털한 성격과 생활력 만렙의 소유자인 한유정은 사고로 어린이의 지능을 가지게 된 이웃 이태풍(강은탁 분)을 항상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훌륭한 인품을 지닌 인물이기도 합니다.

 

'비밀의 남자'에서 청순 미모의 여신으로 활약할 엄현경의 모습을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 부터 많이 기대했었는데요. 기존 여러 작품에서 '악녀' 역을 많이 했지만 이 번에 헌신적 사랑을 연기하는 엄현경의 모습은 왜 '일일극 여신'임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배우 엄현경

 

엄현경 나이 키

나이 만 33세 (1986년 11월 4일 생)

신체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학력

논산중앙초등학교 (졸업)

논산여자중학교 (졸업)

논산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편입)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학사)

 

 

배우 엄현경

잡지 모델로 활동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엄현경은 연기에 관심을 가지던 중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엄현경은 연기자 생활 16년차의 베테랑 연기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데뷔 후 오랜 시간 공백기도 가졌지만 각종 예능과 여러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2015년에 KBS 연기대상에서 '다 잘될거야' 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됩니다.

 

다음 해 2016년엔 해피투게더 시즌3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예능 유망주라는 칭호를 받았을 정도의 활약을 했는데요. 그 활약에 힘입어 같은 해 '해피투게더 시즌3'에 MC 자격으로 진행을 맡으며 2016 KBS 연예대상에서 토크쇼 부문 신인상을 받는 행운을 안기도 했습니다.

 

 

 

엄현경은 주로 악역을 많이 맡아 연기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MBC 일일 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김수진 역을 맡으며 악역을 시작해 이후 KBS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등 많은 작품에서 악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엄현경이 맡은 악역 캐릭터들의 나이가 올라가는 만큼 악역도 성숙해 졌다는 호평을 받는 중입니다.

 

 

연기생활 중 10년이란 시간을 무명으로 지냈고, '엄현경'이란 이름을 알린 작품들은 모두 악역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이 후 TV조선에서 방영한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라는 시트콤에서 백치미를 뽐내는 매력적인 인물 '박현경'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했는데요. 아쉽게도 작품이 크게 흥행하진 못했습니다. '비밀의 남자'에서 엄현경은 또 한 번 연기변신을 시도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참조글] '비밀의 남자' 등장인물 더보기

'비밀의 남자' 강은탁 프로필 보러가기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2020년 9월 7일부터 방송 예정인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이태풍' 역을 맡아 연기할 배우 강은탁 소개 글입니다. '비밀의 남자'에서 7살의 지능��

sunmax.tistory.com

 

비밀의 남자 엄현경 나이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