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비밀의 남자 이채영 나이 키 한유라

 

비밀의 남자 이채영 나이 키 한유라

KBS 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 에서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이채영' 입니다.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많은 남심을 설레게 한 이채영은 화려한 미모를 과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중인데요. 섹시함은 물론 시크함과 도도함의 결정체로 보이는 배우 이채영의 매력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드라마 '비밀의 남자'

 

비밀의 남자 한유라 역 이채영

드라마 '비밀의 남자' 라는 작품은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원초적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인데요.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선하지만 완벽하게 선하지 않으며 악하지만 납득할 수준의 개연성을 지녔습니다. 그로인해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는 시청자로 하여금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사랑받고 있는 중인데요.

 

드라마 '비밀의 남자' 인물소개

 

이채영은 극 중 악역의 정점에 선 악녀를 선보일 거라 예고되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였었죠. 극 중 가족들의 행복보다 자신의 성공을 더 중요하게 여기며 항상 신분상승을 꿈꾸는 인물 '한유라' 역을 맡아 연기하는 중인데요. 항상 드라마에서 자신감 넘치며 당찬 역을 맡아왔던 이채영은 여태껏 본 적 없는 악역 인물로 드라마 작품 속 긴장감을 한 껏 불어 넣고 있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한유라 역을 맡은 배우 이채영

 

 

개인적으로 이채영이 이전 맡았던 악녀 역할에선 아쉬움이 있는데요. 이번 '비밀의 남자' 극 중 전개 속도가 빠른 만큼 항상 사건을 일으키는 입장의 '한유라' 캐릭터는 많은 악행을 저지를 수 밖에 없는 인물입니다.

 

당연하게 상상 이상의 많은 사건들을 극적으로 풀어나가며 전 작의 악역을 넘어선다는 이채영의 자신감 넘치는 언론과의 인터뷰도 있듯 기존에 선보인 일일 드라마의 악녀 연기와 다르게 차별성을 두었다는 점은 기대되네요.

 

배우 이채영

 

이채영 본명 나이 키

본명 이보영

나이 만 34세 (1986년 4월생)

신체 키 170cm, 몸무게 56.5kg

혈액형 B형

 

학력

미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이채영

 

배우 이채영

이채영은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로 연기자 데뷔 후 꾸준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본명은 이보영으로 연예계 이보영이란 동명이인의 배우 때문에 이채영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녀의 언니인 '이나영' 역시 연예계 잘 알려진 동명이인이 존재하기에 '서승아' 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 중이죠.

 

 

이채영은 데뷔 13년 차의 연기자로 2007년 데뷔 작 '마녀유희' 를 시작으로 같은해 드라마 '아들 찾아 삼만리',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 SBS 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2010년 KBS 드라마 '전우', 2011년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 2012 SBS 드라마 '가족의 탄생', 2014년 KBS 드라마 '뻐꾸기 둥지', 2014년 JTBC 드라마 '하녀들', 2017년 MBC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배우활동을 이어온 성실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영화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2017년 방송됐던 MBN의 예능 '비행소녀'와 KBS 예능 '볼 빨간 당신' 등에서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그 이전인 2016년 MBC 예능 '일밤, 진짜사나이2'에도 출연해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었죠.

 

배우 이채영

 

2019년 종영한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배우 이채영이 오랜만에 만난 일일드라마인데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드라마였던 '여름아 부탁해'에서 이채영은 1년 남짓한 결혼 생활을 끝내고 화려한 싱글로 복귀한 '주상미' 라는 인물을 연기했었죠.

 

이후 자유로운 삶을 살다가 왕금희(이영은)의 남편인 한준호(김사권)을 만났고 그를 가지기 위한 계략을 세우는 '악녀'로 작품 속에서 활약했는데요. 이 번 '비밀의 남자' 에서 이채영의 '악녀' 연기가 전작과 비교해 얼마나 성장했을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남자' 출연 중인 배우 프로필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참조글] 비밀의 남자 이태풍 역 강은탁 프로필 보러가기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비밀의 남자 이태풍 강은탁 나이 키 본명 2020년 9월 7일부터 방송 예정인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이태풍' 역을 맡아 연기할 배우 강은탁 소개 글입니다. '비밀의 남자'에서 7살의 지능��

sunmax.tistory.com

[참조글] 비밀의 남자 한유정 역 엄현경 프로필 보러가기

 

비밀의 남자 엄현경 나이 키

비밀의 남자 엄현경 나이 키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에서 '한유정' 역을 연기 중인 배우 '엄현경' 입니다. 엄현경은 비밀의 남자를 통해 아이돌 못지 않은 상큼한 외모와 당찬 매력을 선보��

sunmax.tistory.com

 

 

비밀의 남자 이채영 나이 키 한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