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게 없는 배우 이장우입니다. 이장우는 얼마전 불후의 명곡 배우특집에 출연해 숨겨뒀던 가창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최근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해 매력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이장우

 

삼광빌라 '우재희' 역 이장우

드라마 '오! 삼광빌라!' 는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이 종료된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한다다)'의 후속 드라마인데요. 전인화, 황신혜, 정보석, 진기주, 이장우 등 탄탄한 배우진들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와 기대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

 

극 중 이장우는 우정후(정보석 분), 정민재(진경 분)의 아들이자 건축사무소를 운영하는 섬세한 건축가 '우재희' 를 연기합니다. '오! 삼광빌라!'라에서 연출을 맡은 홍석구PD 와 이장우는 예전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홍석구PD 는 이장우를 섭외하기 위해 삼고초려를 했다고 밝혔을 정도로 이장우에 대한 배우로서 신뢰감이 높은 것 같습니다.

 

'오! 삼광빌라!' 이장우, 진기주

 

또 극 중 이빛채운을 연기하는 배우 진기주와는 '오! 삼광빌라!'를 대표하는 앙숙 커플을 연기하는데요. 진기주와 이장우의 커플 연기가 '한다다'의 세 커플을 뛰어 넘어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

나이 만 34세 (1986년 6월 생)

신체 키 184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

 

학력

양재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 / 졸업)

 

 

배우 이장우

이장우는 지난 2006년 데뷔해 KBS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하나뿐인 내 편' 등에 출연해 주말드라마 흥행의 일등공신으로 불리며 배우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비록 흥행엔 실패했지만 2009년 가수로 싱글앨범을 발표한 적이 있을 만큼 훌륭한 가창력을 보유 중인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배우 이장우

 

 

이장우는 2009년 KBS에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수상한 삼형제'에서 '백마탄'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사람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2010년 '웃어라 동해야' 에서 김도진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아나가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 MBC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 에서 주연 오자룡 역을 맡으며 드라마 흥행과 더불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중국까지 진출해 중국내 드라마에 출연해 배우로서 성공을 거머쥐었습니다. 2016년 현역입대를 했으며 2018년 전역해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번 '오! 삼광빌라!' 의 주연을 맡은 것으로 주말 드라마에서만 4번째인 스타급 배우 이장우의 앞으로 행보가 팬으로서 너무 기대 되네요.

 

[참조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출연진 프로필 더 보기

배우 전인화 황신혜 프로필 보러가기

 

삼광빌라 배우 전인화 황신혜 나이 키

삼광빌라 배우 전인화 황신혜 나이 키 배우 전인화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방영될 '오! 삼광빌라!'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

sunmax.tistory.com

https://sunmax.tistory.com/221

https://sunmax.tistory.com/221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이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