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정보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미스트롯2 마리아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미스트롯2' 는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30% 이상을 기록하며 각종 따라쟁이 프로그램들을 압살하는 원조의 힘을 증명했죠. 더구나 오승은, 강예빈 등 잘 알려진 유명인들 역시 대거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그 중 대학부에 속한 올하트를 받은 외국인 '마리아' 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마리아 본명 나이 국적

'미스트롯2' 마리아는 방송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자신의 이름으로 장악하게 했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는데요. 이미 Mnet 채널 '유학소녀',  '너의 목소리가 보여'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마리아는 방송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 한 차례 화제가 되었던 유명이기도 합니다.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마리아 엘리자베스 리스(Maria Elizabeth Leise)라는 본명으로 2000년 9월 21일 생으로 나이가 '21세' 입니다. 마리아의 국적은 미국 북동부의 코네티컷 주 출신으로 2년전에 대한민국으로 유학을 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세대 어학당에 재학 중인 외국인 답게 한국에 온지 고작 2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능숙한 한국어를 구사하며 유학소녀에 출연 당시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었죠.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가수 마리아

예전 마리아는 2017년 뉴저지 한인회에서 개최한 추석큰잔치 노래자랑에서 1위를 한 뒤 비행기표를 얻어 한국에 처음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이 후 2018년 3월부터 한국에서 자취를 시작해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며 가창력을 가다듬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같은 해인 2019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3화에서 우승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후 유학소녀에 출연하며 진지한 모습과 자신의 가수에 대한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진솔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국의 모범생 같은 이미지와 수수하게 생긴 이미지 덕분에 엄친아 이미지를 얻기도 했는데요. 마리아가 가장좋아하는 색은 보라색으로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 '덕후'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K팝이 좋아서 한국에 왔다가 트롯 매력에 푹 빠지게 됐다는 마리아는 '미스트롯2'에서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완벽하게 소화해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외국인 참가자 최초로 올 하트를 받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앞으로 성적이 기대되네요.

미스트롯2 마리아 나이 국적

 

미스트롯2

이 번 '미스트롯2'에서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연예인부터 미국, 중동, 유럽등의 글로벌 참자가들이 출연하는데요. 지난 시즌 대비 확대된 팀, 수 많은 명곡들, 참가자들의 수준 증가로 보는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충족시키는 듯 합니다.

그리고 상금과 선물 스케일 역시 크게 상승했는데요. 역대급 우승상금은 1억 5천 만원에 벤츠 차량, 화장품 등의 상품은 물론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을 받게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